고객센터

HOME / 고객센터

FAQ

A

보내주신 상품은 택배사 중간 사업소를 거쳐오기에 신청을 해주신 날로부터 대략 일주일 정도 소요됩니다.

어플이나 CJ대한통운 사이트 배송조회에서 확인되는 도착일자가 실제 뷰티풀데코센스 사무실 도착일자와 상이하니

참고해주세요. 


- 카드취소 후 카드사 전산처리 기간 : 최대 3 ~ 7일

- 현금결제 취소 후 입금되는 시간 : 최대 1 ~ 3일

영업일 기준으로 처리 가능하며, 현금결제 경우에 초기 입금해주신 동일계좌로만 환불됩니다. 

A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031-764-7784로 접수해주시면 정상적인 처리가 가능합니다.


-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꼭 "7일"(주말제외/영업일기준) 안으로 요청해주세요.

  뷰티풀데코센스에서 CJ택배사로 회수 신청해드리고 있습니다.

- 반품 상품을 꼼꼼히 포장하여 기사님께 전달해주세요.

- 아래의 경우 교환 및 환불이 어려우니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1. 상품수령 후 7일이 경과되어 반품 및 교환 환불의사를 통보한 경우

2. 상품을 개봉 후 사용, 절단, 염색 등의 작업을 하여 본래의 가치가 변경, 훼손된 경우

3. 상세페이지에서 시즌상품, 초특가상품, 주문 후 제작 상품의 이유로 반품, 교환불가 고지가 명시된 경우

A

Q&A 게시판에 사진을 필수 첨부하여 문의해 주세요. 


정확한 처리를 위하여 불량/오배송 확인이 가능한 사진이 필요합니다. 

불량/오배송 상품의 경우 뷰티풀데코센스 왕복택배비(6,000원) 부담으로

신속하게 교환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단, 하자가 없는 정상 제품의 경우 상품의 변심으로 간주되어 배송비가 부과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A

-뷰티풀데코센스의 물건은 평일 오후 2시 이전 주문건까지 당일 출고됩니다. 

  평균적으로 출고된 후 1~2일 정도 후에 도착하나, 지역에 따라 3~4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택배사로 물건이 넘어가게 된 경우 저희 쪽에서는 정확한 배송상황은 알기 어려우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외 공급처 사정으로 인해 갑작스러운 지연 및 품절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사전에 안내드린 일정보다 지연되는 경우 개별적으로 빠른 안내 드리겠습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확인까지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어 당일출고가 어려울 수도 있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갑작스러운 주문폭주시 당일발송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A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031-764-7784로 접수해주시면 정성처리가 가능합니다.


당일 오후 2시 이전 주문건에 한해 최대한 처리해드리고 있으나, 

배송작업이 시작된 경우에는 취소처리가 거부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이미 출고된 물건의 상품 취소의 경우에는

반품 신청으로 요청드리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A

당일 오후 2시 이전, Q&A 게시판으로 원하시는 주소지 확인 후 문의 주세요.

이미 배송작업이 시작되었을 경우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A

제작처 사정으로 인해 품절된 상품은 바로 재입고 판단 여부를 알기 어려우며,

재입고 가능할 시에 해당 상품 페이지에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정확한 일정은 제작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사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닫기